스킵네비게이션

POPUP ZONE

SEARCH 통합검색

추천 검색어

교육수요자만족도 관리 절차

공유하기
교육수요자만족도 관리 절차에 관한 이미지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1. 조사계획수립

    1. 교육만족도 관리센터 : 조사목적, 조사대상, 조사방법, 조사시기, 조사항목
    2. 교육수요자만족도 관리위원회 심의
  2. 조사시행

    1. 교무처, 학생복지처, 산학취업처, 국제교육처, 대외협력홍보처 등 : 재학생, 유학생, 졸업생, 산업체, 학부모, 지역사회
    2. 교육수요자만족도 관리위원회 심의
  3. 결과분석 및 개선과제 도출

    1. - 교육만족도 관리센터 : 결과분석, 결과공유(설명회). - 행정부서, 학과 : 결과분석, 개선과제 도출.
    2. 교육수요자 만족도 관리위원회 심의, 교육과정위원회 연계
  4. 개선노력 및 사후관리

    1. - 행정부서, 학과 : 개선과제별 실행계획 이행 - 교육만족도관리센터 : 개선 실적 점검 및 관리/모니터링, 학생간담회
    2. 교육수요자만족도 관리위원회 심의
  5. 개선실적 분석, 차년도 조사 계획 수립

    1. 교육만족도 관리센터 : 개선실적 분석, 조사계획 수립
    2. 교육수요자만족도 관리위원회 심의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시행 일정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시행 일정표로 일시, 추진 계획, 비고 순으로 정보제공
일시 추진 계획 비고
매해 7~8월 중
  •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계획 수립 및 보고
  • 조사도구검토
관리위원회 심의
매해 10~11월 중
  • 조사 실시
    • 재학생, 외국인 유학생
    • 학부모, 졸업생, 산업체, 지역사회
관련부서 협조
매해 12월 중

조사 결과 분석

외부 용역 의뢰
다음 해 1월 중
  •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 개선실적 분석 및 개선계획 수립
관리위원회 심의 · 관련부서 협조
다음 해 2월 중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결과 평가 및 환류

관리위원회 심의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교육만족도관리센터 김찬종 031-869-9984
최종 업데이트 2021-09-15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