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UNIVERSITY OF KYUNGDONG
교육수요자만족도 관리 절차
공유하기
-
조사계획수립
- 교육만족도 관리센터 : 조사목적, 조사대상, 조사방법, 조사시기, 조사항목
- 교육수요자만족도 관리위원회 심의
-
조사시행
- 교무처, 학생복지처, 산학취업처, 국제교육처, 대외협력홍보처 등 : 재학생, 유학생, 졸업생, 산업체, 학부모, 지역사회
- 교육수요자만족도 관리위원회 심의
-
결과분석 및 개선과제 도출
- - 교육만족도 관리센터 : 결과분석, 결과공유(설명회). - 행정부서, 학과 : 결과분석, 개선과제 도출.
- 교육수요자 만족도 관리위원회 심의, 교육과정위원회 연계
-
개선노력 및 사후관리
- - 행정부서, 학과 : 개선과제별 실행계획 이행 - 교육만족도관리센터 : 개선 실적 점검 및 관리/모니터링, 학생간담회
- 교육수요자만족도 관리위원회 심의
-
개선실적 분석, 차년도 조사 계획 수립
- 교육만족도 관리센터 : 개선실적 분석, 조사계획 수립
- 교육수요자만족도 관리위원회 심의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시행 일정
일시 | 추진 계획 | 비고 |
---|---|---|
매해 7~8월 중 |
|
관리위원회 심의 |
매해 10~11월 중 |
|
관련부서 협조 |
매해 12월 중 | 조사 결과 분석 |
외부 용역 의뢰 |
다음 해 1월 중 |
|
관리위원회 심의 · 관련부서 협조 |
다음 해 2월 중 |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결과 평가 및 환류 |
관리위원회 심의 |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