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POPUP ZONE

SEARCH 통합검색

추천 검색어

UI·심볼

공유하기

심볼마크 및 로고타입

경동대학교 심볼마크 및 로고타입 이미지

경동대학교 U.I는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컨셉을 바탕으로, 방패와 리본을 기본 모양으로 경동대학교의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나타내고 있다. 방패와 리본은 대학의 정통성과 참된 인성교육의 이념을 뜻하며, 방패안의 KDU는 경동대학교의 영문약자를, 사자는 경동대학교의 설립이념인 “충효인경(忠孝仁敬)과 자강불식(自强不息)”을 형상화한 모습이다.

경동대학교를 대표하는 시각적 가치 때문에 절대 변형되어서는 안되며 인쇄물, 사인시스템 등 여러매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볼마크는 경동대학교의 이미지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함으로 통일성을 위해서 규정에 따라 제작되어야 합니다. 심볼마크의 제작방법은 반드시 재생원고나 컴퓨터 화일을 이용하도록 합니다.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함께 경동대학교를 대표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로고타입은 경동대학교의 명칭을 구체적으로 전달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경동대학교의 이미지 전달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이므로 굵기, 비례, 자간 등을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로고타입의 제작방법은 반드시 재생원고나 컴퓨터 화일을 이용하도록 합니다. 단, 크게 제작할때나 이외 활용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제시된 그리드 스케일에 따라 작도하여 사용하도록 합니다.

캐릭터(Character)

경동대학교 캐릭터 이미지

캐릭터는 경동대학교를 상징하는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용을 통한 경동대학교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활용할 때에는 임의로 형태나 칼라를 변경할 수 없으며, 불가피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 담당부서와 협의해야합니다.

개교 40주년 엠블럼

개교 40주년 엠블럼 이미지

취업률 1위 엠블럼

취업률 1위 엠블럼 이미지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대외협력처 임성본 031-869-9973
최종 업데이트 2023-07-28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