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KDU

한눈에 보는 외식사업학과 Department of Food Service Management

  • 01 맞춤형 자격증과정 운영
    (바리스타 등 5개 이상)
  • 02 국가자격증 100% 취득 가능 (조리사, 제빵사, 제과사, 조주사 중 택1)
  • KDU 03 조리 및 경영능력을 갖춘
    융합형 외식전문가 양성
진로/취업 끝없는 비상 미래를 열어가는 대학

우수취업현황

우수취업사례1

이00

취업처 반얀트리 호텔 뱅커스 클럽
기관소개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에서 운영하는 뱅커스 클럽 반얀트리는 명동 은행 연합회 빌딩에 위치한 모던하고 정결한 한식 레스토랑입니다. 정성을 담은 한식 단품 및 코스 메뉴를 비롯하여 캐주얼한 양식, 중식 메뉴를 점심과 저녁을 제공하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주요업무 레스토랑 주요 업무, 연회 업무, 관리 업무
후배들에게 한마디 항상 최선을 다하고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길 바랍니다!

우수취업사례2

이00

취업처 미미미 (Me Me Me)
기관소개 미미미는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락 23에서 탄생한 글로벌 아트테인먼트입니다. Me와 Milano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브랜드 네임 MeMeMe는 엄선한 Food & Beverage로 일상을 즐겁게 만들 맛 있는 아름다움을 제시한다는 콘셉트를 갖고 있으며, 펜트하우스, 가든, 키친, 카페, 베이커리 샵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접목한 새로운 공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Food & Beverage 주요 업무, 와인 소믈리에 업무, 바리스타 업무, 관리 업무
후배들에게 한마디 自强不息(자강불식)의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자신감 있게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우수취업사례3

이00

취업처 L7 홍대 롯데호텔
기관소개 롯데호텔(주)에서 운영하는, L7 홍대는 언더그라운드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 홍대 앞, 인디뮤지션들의 버스킬, 플리마켓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가 열리는 젊음의 거리에 있습니다. 파티와 음악을 사랑하는 클러버들, 자유로운 예술가와 힙스터들이 모여드는 문화 방조자들의 아지트로 호텔과 레스토랑, 바와 라운지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Food & Beverage 주요 업무, 와인 소믈리에, 커피 바리스타
후배들에게 한마디 모든 일에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하고, 끊임없이 도전하십시오.

우수취업사례4

노00⦁배00

취업처 피치 매니지먼트
기관소개 피치 매니지먼트는 호텔 오프닝 기획 컨설팅, 외식사업 오프닝 기회 컨설팅, 호텔 위탁운영, 외식사업 위탁 운영 등 사업을 하고 있으며, 신라스테이(구로, 광화문, 마포, 울산, 서대문, 제주, 역삼, 동탄 등), 호텔 마리나베이 등을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다이닝 레스토랑과 와인 캐주얼 레스토랑 & 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Food & Beverage 주요 업무, 와인 소믈리에, 커피 바리스타
후배들에게 한마디 모든 일에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하고, 끊임없이 도전하십시오.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외식사업학과 지수빈 031-869-9940
최종 업데이트 2023-09-12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