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KDU

한눈에 보는 사회복지학과 Department of Social Welfare

  • 01 3개 국가자격증 취득 지원 (사회복지사, 건강가정사, 청소년지도사)
  • 02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공무원준비반 및 자격증 프로그램)
  • KDU 03 팀 프로젝트 교육을 통한 사회복지시설 운영/관리 역량 제고
학과소개 끝없는 비상
미래를 열어가는 대학

인사말

안녕하세요!
사회복지학과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경동대학교 사회복지학과는 충효인경의 민족적 품성과 자강불식의 실천적 태도를 바탕으로 크게 두 가지 목적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첫째는 경동대학교의 설립이념인 '홍익인간'을 실천할 수 있는 유능한 사회복지실무자를 양성하는 것이며, 둘째는 개인의 안녕과 존엄성이 구현된 복지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일입니다. 이러한 목적하에 사회복지학과에서는 폭넓은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현장과 공무원에 많은 졸업생을 배출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경동정신인 충효인경과 자강불식의 실천적 태도를 바탕으로 열정적인 교수진, 그리고 성실하고 겸손한 동문들과 열심히 공부하는 재학생들의 하나된 노력으로 이루어낸 결실이라고 봅니다. 앞으로 경동대학교 사회복지학과는 이러한 전통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고, 나아가 미래의 사회복지 환경을 이끌어가는 창의적 사회복지인력을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경동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과장 어흥선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사회복지학과 최연우 033-738-1460
최종 업데이트 2021-07-06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