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KDU

한눈에 보는 물리치료학과 Department of Physical therapy

  • 01 국가시험 합격률
    최근 2년 연속 99% 달성
  • 02 취업률 최근 2년 평균 84% 이상 달성
  • KDU 03 3개 임상자격증 과정 운영
    (BLS,필라테스,테이핑)
학과소개 인성을 겸비한 전문물리치료사 양성과 취업보장 물리치료학과

인사말

물리치료학과는 충효인경의 민족적 품성과
자강불식의 실천적 태도를 바탕으로 사회에 큰 빛을 더하는 인물
육성하고 있습니다.

경동대학교 물리치료학과는 환자 중심의 물리치료 전문 인력을 양성하여 국민 보건향상에 기여한다는 교육목표를 바탕으로 사회에 큰 빛을 더하는 인물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경동대학교 물리치료학과는 물리치료사로서 갖춰야 할 기초의학과 전공지식, 임상현장을 중심으로 한 실무교육을 실시하여 전문 물리치료 영역 확대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론과 실기의 균형적 학습을 통해 미래경쟁력을 높이고, 첨단 실습실과 최신의 기자재를 구비하여 졸업 후 임상에서 즉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취업경쟁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을 책임지는 전인적 물리치료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인성교육을 확대하고, 다양한 방향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꿈을 이루는 창의 인재를 양성하고자 국내외 전문 의료기관에서 임상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유능한 교수진들이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 선진국들은 물리치료사의 역할과 업무의 범위가 확대되고 있으므로 선진국 대열에 발맞추고, 고령화 사회에 접어든 우리 사회에서 물리치료학은 무한한 발전의 기회를 가진 분야입니다. 경동대학교 물리치료학과가 물리치료사의 미래를 위한 꿈에 도전하고 무한한 발전의 선두에 서는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경동대학교 의료생명보건대학 물리치료학과장 전용진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물리치료학과 김은자 033-738-1384
최종 업데이트 2021-07-27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