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KDU

한눈에 보는 항공서비스학과 Department of Airline cabin Service Management

  • 01 서울·경기권 유일
    4년제 항공서비스학과
  • 02 삼위일체 취업시스템을 통한 100% 공항취업 가능
    (자격증-현장실습-취업)
  • KDU 03 최신식 항공실습실
    기내식음료 실습실 구축
학과소개 끝없는 비상 미래를 열어가는 대학

인사말



경동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다양한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를 배출하고 양성하는 학과입니다.

경동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다양한 전공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서비스마인드 함양 및 전공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외국어 중심 교육, 환대산업의 전반적인 교육, 항공사 직원으로서의 안전과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 직무 교육 및 훈련을 실시함으로서 국내 외 항공사 승무원 및 항공사 지상직원을 배출하고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를 배출하고 양성하는 학과입니다.

저희 학과는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수도권 4년제 항공서비스학과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한 자격증 취득 및 항공사 및 호텔 현장실습, 평생지도교수제도를 운영하여 전 교수진이 학생들과 1:1 밀착지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시설의 항공 실습실 및 식음료 실습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론적 바탕에 실무적 지식을 더하여 재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며, 졸업생들은 항공전문가가 되어 본인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전 교수진이 합심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항공서비스학과 학과장 김종견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항공서비스학과 권병철 031-869-9918
최종 업데이트 2021-07-06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