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KDU

한눈에 보는 건축디자인학과 Department of Architecture design

  • 01 취업보장형 산학협력 체결
    (업체수 입학정원 2배수)
  • 02 24시간 개방형 전용설계실 운영
  • KDU 03 CAD 기반 디지털 프로그램
    특화된 교육과정 운영
학과소개 끝없는 비상 미래를 열어가는 대학
메인으로 이동
학과소개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세요.건축디자인학과입니다.

우리 건축디자인학과는 다양한 건축문화를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건축에서 건설, 조경, 공공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창조적인 미래도시 환경조성에 필요한 전문적인 과정을 익혀 디지털 사고를 가진 창조적 건축공간디자이너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학과는 CO-OP 중심 도시기반산업 인재 육성 캠퍼스의 주력 학과로서 대학의 집중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IM을 비롯하여 관련 산업체의 새로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실무교육을 통해 인성과 지성을 두루 갖춘 실무전문가를 배출하여 국내 초일류 학과의 전통을 세우고자 합니다.

각 분야별 최고의 학력과 실무 경험을 지닌 교수진과 실무중심의 산학연계 교육을 시행하여, 입학+교육+취업이 상호 연계되는 CO-OP 중심의 도시기반산업 인재 육성 학과를 지향하고 있습니다.우리 학과는 국내외 건축물 답사, 방학 중 디자인캠프 운영, 산업체와 연계한 스터디그룹의 운영, 취업보장산업체 현장실습 및 인턴제 등 CO-OP 중심 도시기반산업 인재 육성, 시설물 유지관리 분야 봉사활동 등 다양하고 특성화된 실무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1997년 경동대학교의 개교와 함께 출발한 우리 학과를 졸업하는 학생들은 건축설계사무소, 건설회사, 건축관련 기업체, 전시업체, 인테리어사무소, 엔지니어링회사, 관공서 및 국영기업체, 관련연구소, 건축설계 3D 분야 창업, 건축관련 분야 대학원 등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경동대학교 건축디자인 학과장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건축디자인학과 정다빈 031-869-9810
최종 업데이트 2021-07-06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