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KDU

한눈에 보는 경찰학과 Department of police science

  • 01 취업보장(채용 우대)형 산학협력 구축 (입학정원 2배수)
  • 02 경찰공무원 고시반 운영
    및 취득 지원 (1인 전용석 등)
  • KDU 03 유도 2단 전원 취득
    (3학년 진급 전)
학과소개 끝없는 비상 미래를 열어가는 대학

인사말

희망찬 미래를 보장하는 경동대학교 경찰학과
대한민국 제일을 목표로 미래의 주역이 될 학생들을 양성

희망찬 미래를 보장하는 경동대학교 경찰학과
경동대학교 경찰학과는 대한민국 제일을 목표로 미래의 주역이 될 학생들을 양성하기 위해 불철주야 학문탐구에 정열을 쏟고 있습니다.

경찰학과에서는 전공 분야의 훌륭한 교수를 초빙하여 교육/연구 환경을 향상시키고, 학생 교육에 전념하게 하여 졸업생의 높은 취업률을 보장하며, 경찰, 검찰, 법원, 교정직 공무원 및 국가정보원, 대통령경호실 등 각종 국가 기관과 민간경비업체의 취업을 준비하는데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향후 더욱 내실 있는 교육정책을 추진하여 21세기 지식기반사회에 부응하는 인재를 양성해 나갈 것이며, 학교와 현장을 연계하는 Co-op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실용적인 교육을 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경찰학과의 재학생은 국제화 시대와 정보화 시대에 적응할 수 있는 소양을 쌓고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학생들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신시설의 기숙사에 전원 입소를 할 수 있으며, 21세기 정보화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컴퓨터 실습실과 현대화 된 학과전용 경찰고시반을 운영하여 학문탐구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최신 실습장비, 무도를 연마할 수 있는 무도장, 휘트니스 센터 등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오늘날 대학은 급변하는 환경속에 경쟁은 심화되고 있으며 새로운 역할을 담당하도록 요구받고 있습니다. 경동대학교 경찰학과는 이러한 변화의 물결 속에서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변화를 수용하는 특성화된 학과로 발전하고,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여 최고의 경찰학과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경찰학과는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열어 가고자 합니다. 희망과 열정을 가진 젊은이들의 요람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러분의 희망찬 미래가 경동대학교 경찰학과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경동대학교 경찰학과 학과장 정덕영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경찰학과 공태명 031-869-9923
최종 업데이트 2021-07-06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