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사이트맵
KDU “Professional Career Success” KDBS 소개

제작진

KDU

KDBS 제작진 소개

01

제작부

KDBS의 모든 프로그램을 제작, 기획, 감독하며 경동 학우들에게 올바른 지성의 소리를 전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곳으로 방송국의 핵심부서입니다. 바다와 같은 포근함과 산과 같은 웅장한 포부를 지닌 사람들이 모여 좀 더 나은 지성의 소리를 들려드리는 제작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학우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질책과 관심 속에 더 크게 발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02

보도부

학내외의 뉴스 및 이슈화되는 사안에 대해 취재와 보도를 함으로써 건전한 학내 여론을 조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뜨거운 가슴과 냉철한 머리로 취재 및 방송활동을 통해 학우들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03

아나운서부

항상 맑고 깨끗한 목소리로 지혜와 창조의 소리를 들려 드리고자 노력하는 아나운서부입니다.학우 여러분이 듣고 싶어 하는 신청곡과 사연을 언제나 맑은 목소리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우리의 노력으로 캠퍼스 생활에 활력이 충만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4

기술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방송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비록 학우 여러분 앞에 설 기회는 많지 않지만 최고의 방송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보다 맑은 소리를 생생히 전달하는 방송인이 되고자 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여 학우 여러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KDBS 방송국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책임자 박상남 033-738-1375
최종 업데이트 2021-09-09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