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KDU

한눈에 보는 치위생학과 Department of Dental Hygiene

  • 01 미국, 호주 등 해외취업 국제과정 프로그램 운영 (2024년 36명)
  • 02 대학병원, 대형치과병원 등과의 현장실습 및 취업연계
  • KDU 03 국가시험 합격률 최근 3년 연속 100% 달성(응시자 중 졸업자 기준)
학과소개 끝없는 비상 미래를 열어가는 대학

인사말

여러분의 꿈과 비전을 현실로 바꿔주는 대안이되겠습니다.

취업률 전국 1위인 경동대학교 치위생학과는 국민의 구강보건향상을 위해 사명을 다하는 전문직 치과위생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치위생과정의 이론과 기술의 균형적 습득을 통하여, 치아 및 구강질환의 예방과 위생에 관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전문화된 치과위생사 육성을 위해 전인적 인성교육을 바탕으로 임상현장 적응력을 갖도록 지도하여 취업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치위생학과를 목표”로 치과대학병원 및 종합병원을 비롯한 서울ㆍ수도권의 유수한 치과전문병원에 Co-op Track 현장실습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치과위생사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또한,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및 대학병원, 지역거점 치과병원에 진출한 졸업생들의 유기적인 취업네트워크가 가동되어 졸업생의 만족스런 취업아웃풋을 실현시켜주고자 합니다.차별화된 교육시스템과 진정한 휴머니즘에 바탕한 인류애를 구현하는 창의적이고 실용적이며 확실한 치과위생사 전문직에 관심을 갖는 치위생인 여러분! 경동대학교 치위생학과가 여러분의 꿈과 비전을 현실로 바꿔주는 대안이 되겠습니다.

경동대학교 치위생학부 학부장 최은미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치위생학과 서영빈 033-738-1314
최종 업데이트 2021-07-14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