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KDU

한눈에 보는 경영학과 Department of Business Administration

  • 01 융합형인재 양성과정 운영
    (빅데이터분석융합전공)
  • 02 취업맞춤형 교육과정 운영
    (회계,마케팅,빅데이터 중점)
  • KDU 03 교과·비교과연계 실무형 전공/IT자격증 2개 이상 취득
학과소개 끝없는 비상 미래를 열어가는 대학

인사말

안녕하세요!
경동대학교 경영학과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경동대학교 경영학과는 '4차 산업시대를 주도할 창의적인 글로벌 경영인 양성'을 목표로 학생과 교수가 하나가 되어 노력하는 학과입니다. 경영학과는 기업 등 사회전반에서 가장 선망 받는 학과이며, 가장 우수한 학생들이 지원하는 학과입니다. 이는 경영학과가 기업 등 사회에서 필요한 인재를 양성해 주는 가장 핵심적인 학과이기 때문이며, 이러한 사실은 자본주의 사회가 진행되는 한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

경동대학교 경영학과는 작지만 특화되고 경쟁력 있는 학과로 발전해 왔으며, 2018년 수도권 양주캠퍼스(메트로폴캠퍼스)에 새 둥지를 틀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역동의 순간에 경영학과 신입생과 재학생 여러분들이 그 주인공으로 동참하게 된 것입니다. 경영학과는 100% 취업을 목표로 학생과 교수, 그리고 학부모님들과 함께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완벽한 취업을 위해서는 질 높은 교육프로그램, 적극적인 취업지원과 협력, 그리고 학생의 노력이라는 3박자가 갖춰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경동대학교 경영학과에서는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인성교육과 전공교육, 그리고 외국어교육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고 있으며, 특히 사회의 흐름을 반영하여 전통적인 경영학교육 프로그램에 재무와 회계, 그리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4차 산업혁명시대에 필요한 인재 양성을 위해 빅데이터 관련 교과목들을 접목하여 융합전공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100% 취업을 위해 산학협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Co-Op 프로그램(취업보장형 산학협력)과 인턴십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취업 경쟁력을 배가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학과의 노력들과 학생들의 노력이 함께 이루어진다면 원하는 취업을 100% 달성하고 행복한 미래를 열수 있으리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최고 학부 경동대학교 경영학과에서 여러분의 미래를 활짝 열어 보십시오. 경영학과 모든 가족은 항상 여러분과 함께 노력하고 호흡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동대학교 경영학과 학과장 신병욱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경영학과 조민정 031-869-9898
최종 업데이트 2021-07-06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