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사이트맵
KDU “Professional Career Success” R.O.T.C

학군단장 인사말

KYUNGDONG UNIVERSITY 우리 경동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YUNGDONG UNIVERSITY

KDU 경동대학교 220학생군사교육단장 방영균

안녕하십니까? 경동대학교 220학생군사교육단장 방영균 중령 입니다.

저희 경동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은 2012년 12월 1일 창설하여, 현재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우수 대학생 25명 선발을 시작으로, 장학금 혜택 및 국내·해외연수, 체계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올바른 국가관과 리더십을 갖춘 정예 학군장교를 양성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군사관후보생들만의 특전으로는 학기 중 리더십과 조직관리, 책임감, 창의력, 강인한 체력 등을 연마하고 3,4학년 동안 교내교육과 동·하계 방학을 이용한 소정의 군사교육을 이수하면 졸업 후 소위로 임관하여 '학위수여'와 '장교 임관'의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우리대학의 선후배는 물론 이미 사회 곳곳에서 눈부시게 활약하고 있는 동문 선배들과도 끈끈한 유대감 속에서 사회생활의 가장 큰 재산인 '폭 넓은 인간관계'를 얻게 됩니다.

특히 복무기간 동안 장교의 신분으로 전공분야의 실무를 축적하게 되며, 전역 후에는 대부분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각 기업체에서 지성, 조직관리 경험, 그리고 리더십까지 갖추고 있는 ROTC 출신들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경동대학교 220학생군사교육단은 소중한 꿈을 지닌 여러분의 젊음과 미래에 대한 도전의 기회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여러분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도전을 기대합니다.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학생군사교육단 장덕진 031-869-9788
최종 업데이트 2021-08-26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