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KDU

한눈에 보는 행정학과 Department of Public Administration

  • 01 전국 행정학과 취업률 1위 달성(2020년)
  • 02 공무원 진출 특화된 고시반 운영
  • KDU 03 이론과 실무교육 및 ESG교육과정 운영
학과소개 유능한 행정ㆍ정책리더 양성!

인사말

경동대학교 행정학과에서
여러분의 꿈과 젊음을 키우세요.

취업사관학교 경동대학교 행정학과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최근 취업난이 가중되면서 안정적인 직업으로서 각급 공무원, 공공기관, 견실한 일반기업 및 Law school 등 에 대한 선호도가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요구에 적극 부응하여 행정학과에서는 21세기 새로운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각종 중앙(행정, 외무, 국회, 교육, 소방, 선거, 검찰, 법원) 및 지방공무원과 공공기관, 일반기업체, 대학원에서 주도적 역할을 할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선도형 V3형 인재 양성

앞으로의 시대는 선도형 V3형 인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행정학과는 문제해결형 교육과정을 통해 인성과 지성, 능력과 역량, 창의성과 도전성을 갖춘 V3형 인재를 양성합니다.

글로벌 명문학과로 발돋움

오늘날의 행정 및 정책문제는 점점 복잡화․다양화․전문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행정학과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능동적으로 해결하면서 동시에 위기관리능력을 갖춘 융복합 지식을 끊임없이 생산해내고, 가르치고, 더 나아가 길러낸 인재는 세계무대로 내보내겠습니다.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학습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여 명문학과로 발돋움 하겠습니다.

행정학과에서 여러분의 안정되고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고 그 미래를 실현할 열정과 젊음을 마음껏 발산해 보시기 바랍니다. 행정학과의 모든 교수진은 여러분의 꿈이 반드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입학할 때의 포부를 졸업할 때는 웃음으로 승화시켜 드릴 것입니다. 소중한 인연이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경동대학교 행정학과 학과장 사득환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행정학과 최정주 031-869-9890
최종 업데이트 2021-07-27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