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KDU

한눈에 보는 국제융합학부 School of Global Convergence Studies

  • 01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하는
    융합인재양성
  • 02 희망 및 소양에 따른
    자유로운 전공 선택
  • KDU 03 취업경쟁력 확보
    (부전공 이수, 자격증 취득)
학과소개 끝없는 비상 미래를 열어가는 대학
메인으로 이동
학과소개
인사말

인사말

경동대학교 국제융합학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건학 40년 주년을 맞이한 경동대학교는 개교 이래 지금까지 쌓아온 전국 최고의 취업률을 바탕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전국 일반대학 취업률 1위(2020년 공시 기준)”의 영예를 차지하여 취업사관학교의 명성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경동대학교 국제융합학부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시대상에 대응할 수 있는 융합적 사고와 역량을 갖춘 인재양성을 교육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학문 간 벽이 없이 학생의 진로 희망과 소양에 따라서 학생 자신이 스스로 전공을 설계하고 그 설계에 따른 교과과정을 이수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입학 후 1학년 기간에는 향후 자신의 전공을 설정하기 위한 전공 탐색의 기간으로서, 졸업에 필요한 교양 필수교과목과 전공 탐색교과 위주로 학습합니다. 2학년부터 자신의 전공 설계에 맞추어 교과과정을 이수하는데, 전공 기초 단계를 거쳐 3학년에는 전공 심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4학년 과정은 지난 3년 동안 학생이 갈고 닦은 역량을 실무 현장의 문제해결에 적용해보는 프로젝터 위주의 수업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교과과정을 거쳐서 학생은 21세기 사회나 업계가 요구하는 창의적인 문제해결능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여 보다 넓은 직업 선택의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경동대학교는 여러분의 미래를 위해 과감한 투자와 자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경동대학교 국제융합학부에서 창의적인 사고능력과 문제해결능력, 융합적 역량을 갖추어 여러분의 푸른 꿈을 실현해 보십시오!

경동대학교 국제융합학부 학부장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국제융합학부 이영석 033-639-0218
최종 업데이트 2021-07-06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