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진로/취업 끝없는 비상 미래를 열어가는 대학

우수취업현황

우수취업사례1

이00

취업처 SK네트웍스㈜ 워커힐
기관소개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그리고 인천공항 환승호텔로 대표되는 CS사업 영역까지 각기 다른 사업 분야가 조화를 이루어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는 SK네트웍스㈜ 워커힐은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국내 호텔 산업의 엔터테인먼트 리더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F and B / Front Desk
후배들에게 한마디 영어 (Communicative Skills) 및 컴퓨터 활용능력을 겸비하고 모든일에 항상 최선을 다하는 후배 여러분들 되시길 바랍니다.

우수취업사례2

노00

취업처 (주)강원랜드
기관소개 주)강원랜드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광해관리공단과 강원도에서 설립한 강원도 개발공사, 그리고 폐광지역 4개 시군(정선,태백,영월,삼척)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부문이 51%지분을 보유하여 정부 수준의 신용도를 유지함은 물론, 개발 및 사업 운영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국민소득 향상과 선진형 관광/레저를 통한 휴식 및 여가활동의 급증으로 국내 관광 수요는 계속 증가할 것이며, 항공 · 해상 교통을 이용한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도 잇따를 것입니다. 강원랜드는 천혜의 관광자원 및 주변 지역에 계획 개발되고 있는 관광사업과 연계하여 우리나라 관광의 중심지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Dealer and F/B
후배들에게 한마디 영어 (Communicative Skills) 및 컴퓨터 활용능력, 관광서비스 마인드를 겸비한 능력있는 여러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우수취업사례3

김00

취업처 ㈜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기관소개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최고급 서비스 레지던스,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의 명성을 잇는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입니다. 비발디파크 두릉산 자락에 위치하여 더없는 풍광을 자랑하는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는 골프와 승마, 그리고 최고의 휴식을 즐길수 있는 노블레스를 위한 리조트 입니다.
주요업무 Front Desk / F and B
후배들에게 한마디 Speaking English 및 컴퓨터 활용능력, 호텔, 리조트 서비스 마인드를 겸비하고 인간관계가 원만한 후배 여러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호텔경영학과 안다은 033-639-0230
최종 업데이트 2021-09-02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