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KDU

한눈에 보는 디자인학과 Department of Design

  • 01 디지털환경에 적합한
    디지털융합콘텐츠 교육
  • 02 각종 국제 공모전 수상 (2022년 대상 수상)
  • KDU 03 미디어제작기술을 활용한
    취업 및 창업교육
진로/취업 끝없는 비상 미래를 열어가는 대학

우수취업현황

우수취업사례1

정00

취업처 네이버시스템
기관소개 네이버시스템은 98년 창립이래 모바일 솔루션 기업에서 통합 플랫폼 기업으로서 발전하며 첨단 IT 기술로 사람과 산업을 연결하며 꾸준하게 역동하고 있습니다. 첨단 IT 기술의 융합을 통해 산업과 사람을 연결하고, 다가올 내일을 오늘로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고 함께 가는 당신의 IT 이웃, 네이버시스템 입니다
주요업무 플랫폼융합사업, 빅데이터플랫폼, IOT융합, 국방.공공,I&G사업
후배들에게 한마디 디자인은 도전입니다. 넓은 세상을 향해 도전하세요.

우수취업사례2

최00

취업처 크로스오버커뮤니케이션
기관소개 'CREATIVE EDGE' 최상의 전략과 전술을 통한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는 대한민국 상위 1% 종합광고대행사입니다. 온라인마케팅을 통한 모바일웹 구축, 바이럴광고와 오프라인 마케팅 광고, 극장 및 방송광고 스포츠 광고 등 국내외 글로벌기업 및 대기업을 클라이언트로 두고 있는 광고대행사 입니다.
주요업무 전략기획, 전략마케팅, 전략광고, 전략디자인 및 개발
후배들에게 한마디 꿈이 눈앞에 있습니다. 학교생활 열심히 해서, 그 꿈 꼭 이루기 바랍니다.

우수취업사례3

박00

취업처 쿠팡
기관소개 쿠팡은 고객이 쿠팡앱을 열어보는 순간부터 상품을 문 앞으로 배송받는 순간까지,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쇼핑의 경험을 새롭게 창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엔드투엔드(end-to-end) 이커머스와 물류 네트워크, 그리고 고집스러울 정도로 고객만을 생각하는 문화를 바탕으로 쿠팡은 속도, 셀렉션, 그리고 가격 중 그 무엇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주요업무 온라인쇼핑몰,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후배들에게 한마디 학교에서 디자인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쌓고 용기를 갖고 도전하세요.

우수취업사례4

김00

취업처 11번가
기관소개 11번가는 쇼핑과 관련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최고의 커머스 포털로의 진화를 꿈꿉니다.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쇼핑의 관문으로서, 11번가가 대한민국 e커머스의 미래를 열어 갑니다. 11번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AI 기반의 커머스 검색 기술,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추천 기술은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11번가만의 다양한 보상제와 적극적인 부정판매 차단 활동은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선사합니다.
주요업무 온라인쇼핑몰,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후배들에게 한마디 4차산업혁명시대는 융합기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어요. IT기술 열심히 공부해서 미래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우수취업사례5


김00

취업처 JTBC
기관소개 .
주요업무 영상플랫폼 UX, UI 디자인
후배들에게 한마디 .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디자인학과 박충훈 031-869-9823
최종 업데이트 2021-09-02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