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KDU

한눈에 보는 컴퓨터공학과 Department of Computer Engineering

  • 01 전국 최고 수준의 산학-취업 네트워크 구축 (170개 기업과 협약)
  • 02 과학기술정통부 주관 '2023 Net 챌린지 캠프' 3년 연속 본선 진출
  • KDU 03 4차산업혁명 대응 실무중심 주문식 교육과정 운영
진로/취업 끝없는 비상 미래를 열어가는 대학

우수취업현황

우수취업사례1

남00

취업처 법원행정처
기관소개 법원행정처는 대한민국 사법부의 인사, 예산, 회계, 시설, 통계, 송무, 등기, 기관관계등록 등 사법제도연구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는 사법행정기관입니다.
주요업무 법원행정처의 업무에 대한 전산시스템 운영 및 관리
후배들에게 한마디 컴퓨터공학과는 다양한 기업체 및 공공기관으로 취업이 가능합니다. 학우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보고 자격증을 취득하여 꼭 원하는 분야에 취업하시길 기원합니다.

우수취업사례2

원00

취업처 인터파크(주)
기관소개 인터파크는 전자상거래에 의한 일반여행업 및 여행중개업부터 공연 및 기획, 제작과 티켓 예매 및 판매대행업, 도소매업 및 도서 판매까지 온라인에서 가능한 모든 사업 분야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온라인 시스템 운영과 관련한 시스템 운영,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솔류션 유지 보수 업무 수행
후배들에게 한마디 공부는 학교에서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양한 경험은 나를 발전하게 만드는 자산입니다. 학업과 더불어 자기 계발을 꾸준히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우수취업사례3

김00

취업처 DB(동부)금융그룹
기관소개 DB(동부)그룹은 보험, 금융, 반도체 등과 관련 분야에 진출하고 있으며, 특히 보험 및 금융 분야에 활발히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손해보험은 총자산 47조의 초우량 회사입니다.
주요업무 금융과 관련한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 수행 및 연구
후배들에게 한마디 생각하는 사람이 발전할 수 있습니다. 생각을 통하여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에 다가서기 위한 세부계획을 세워 추진하세요.

우수취업사례4

민00

취업처 (다음)카카오
기관소개 (다음)카카오는 인터넷 포탈운영 및 게임, 멀티미디어 솔류션 개발, 콘텐츠 보급, 금융 등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전반적인 사업을 추진하는 대표적인 국내 IT기업입니다.
주요업무 금융과 관련한 솔류션 연구 및 시스템 개발, 유지보수
후배들에게 한마디 여러분들께서 목표를 설정하고, 노력하면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꿈을 이루는 사람이 되십시오.

우수취업사례5

정00

취업처 ㈜디유넷(동아미디어그룹)
기관소개 ㈜디유넷은 동이미디어그룹(동아일보)의 교육 및 IT계열사로서 e러닝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는 교육과 포럼, IT 및 방송 서비스, 광고 등 교육과 미디어 부분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웹, 모바일), 오프라인, 방송 등 다양한 미디어의 융합을 통해 가치 있는 콘텐츠 확산에 기여하는 지식 콘텐츠 서비스 기업입니다.
주요업무 대학에 최적화된 스마트러닝 패키지 솔류션, 대학의 이러닝센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안정적인 스마트러닝 시스템 개발 및 보급 지식 및 교육서비스 (Dongga Business Review, Havard Business Review Korea, HRD, PCO)
후배들에게 한마디 열심히 공부하고 준비하는 사람만이 원하는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우수취업사례6

김00

취업처 네이버
기관소개 네이버는 대한민국 최대 검색 포털사이트 회사로 검색 엔진 등 포털 서비스를 중심으로 블로그, 카페, 포스트 등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비롯하여 뉴스, 스포츠, 연예, 쇼핑 등 다양한 콘텐츠 주제판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
주요업무 포털사이트 관리 및 주요 서비스 개발
후배들에게 한마디 프레임워크, 언어 등 다양하고 많은 기술에 대한 관심과 공부를 열심히 해나가시면 꼭 원하시는 분야에 취업하실수 있을겁니다.

페이지 담당정보

담당자
컴퓨터공학과 김정안 031-869-9870
최종 업데이트 2021-09-02

페이지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